이벤트

<신호등>이 묻습니다

  • 좋아요
HOME > 이벤트 > <신호등>이 묻습니다

아이들이 다니는 스쿨존,
안전운행을 위한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세요!

3월이 되면 아이들의 등하교가 시작됩니다. 올망졸망 귀여운 우리 아이들의 안전은 도로 위에서도 지켜져야 합니다. 학교를 오가는 아이들의 차와 만나는 곳인 스쿨존. 아이들이 스쿨존에서 안전한 도로 사용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요.
스쿨존 안전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세요. 선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드립니다.


응모방법 : 메일(hongbo@koroad.or.kr)로 내용과 성함, 핸드폰 번호를 적어 보내주세요. 답변을 남겨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성함/핸드폰 번호 기재 필수)




인삼랜드 휴게소(통영방향) 꽈배기를 소개합니다.

인삼랜드 휴게소(통영방향) 꽈배기를 소개합니다.
휴게소마다 꽈배기 가게는 많이 있지만, 인삼랜드 휴게소 꽈배기야말로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입니다.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바삭하지도 않은, 부드럽고 푹신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고속도로를 지나갈 때마다 꼭 들르는데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해 줘도 다들 맛있다고 합니다. 꼭 먹어보세요.

임주성
영동고속도로 초당두부황태해장국 추천합니다.

이제 다가오는 2019년을 힘차게 시작하기 위해 동해안으로 해돋이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해돋이도 정말 좋지만 해돋이를 기다리면서 그리고 교통체증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되죠. 그렇다보니 혹시라도 모를 사고 등의 위험성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럴 때 영동고속도로 초당두부황태해장국과 함께라면 위에 부담없이 든든하게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2019년 해돋이 여행을 함께하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정주영
중앙고속도로 안동휴게소 안동 간고등어 정식 추천합니다.

안동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 음식인데 굳이 안동 시내에 진입하지 않더라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운전자분들에 축복이 아닐까 싶네요. 50년 경력의 주인께서 소금으로 염장처리해 직접 다시마 진액으로 숙성해서 맛이 잘 배인 간고등어. 그 깊은 맛은 정말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정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보통 고등어구이를 생각하기 쉬운데 여기 정식은 치킨처럼 고등어를 거의 튀기다시피 해서 가운데 등뼈 빼고는 뼈 째 먹어도 아삭아삭 바삭바삭 맛이 좋습니다. 한 점 잘 떠서 밥 위에 얹어 먹다보면 이내 밥 한 그릇이 뚝딱, 밥도둑이 따로 없는 것 같네요. 뼈째 먹는 생선은 많은 칼슘과 철분까지 풍부하게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별미인데다 보양식이기까지 한 것이 너무나 감격이네요.

유재범
옥산휴게소 한식 전문식당 삼겹살 추천합니다.

일반적인 메뉴를 판매하는 것은 다른 휴게소와 별반 차이가 없지만 옥산휴게소에서는 삼겹살을 구워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흔히 보통 식당에서는 1인분씩 주문하기가 눈치가 보일 때가 있는데 휴게소라는 특성상 1인분씩 주문해도 전혀 눈치를 보지 않고 먹을 수 있고 부담없는 가격이라 더욱 좋지요. 연말, 연시 바쁜 일정으로 오랜 시간 운전을 하시는 기사분들이나 여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삼겹살로 든든하게 채울 수 있으니 안전운전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옥산휴게소의 또 다른 명소(?)로 손꼽히는 얼마 전 새롭게 리모델링 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장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옥산휴게소를 찾는 재미를 더하고 있어요.

김진영

자동차
등록현황

운전면허
등록현황

공단 대표번호
안내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tight 2017KoROAD All rights reserved.